농협군지부, 친절도 평가 ‘1등급’
2010-05-25 마스터

농협중앙회 담양군지부(지부장 소원형)가 최근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한 1·4분기 서비스컨설팅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평가는 고객전화 응대, 사무실 직원 친절도, 상담 친절도, 사무실 환경 등의 평가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얻어 전남도내 35개 사무소 가운데 1등급을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소원형 군지부장은 “평소 직원들이 고객을 내 가족처럼 대하려는 마음과 매일 친절봉사 교육을 실시한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하는 낮은 자세로 고객을 모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