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담양지점 공기업 고객만족도 1위
2011-01-05 마스터
신속,정확,친절한 업무처리 노력
한전 담양지점(지점장 서상엽)은 최근 지점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광주·전남 한전 25개 지점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한전 담양지점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매일 인사와 전화응대 실습을 했으며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업무처리 및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담양지점 사회봉사단은 소외된 이웃에 위물품을 전달하고 청소를 실시하는 등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한전 담양지점은 지난해 하반기에도 본사에서 실시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전남본부내 25개 사업장에서 1위, 자체 검침협력사 고객만족도는 전국 189개 사업소에서 1위를 기록했었다.
서 지점장은 “고객에게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