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소방서 소방종합민원실 업무 개시
2016-10-27 담양군민신문
- 소방민원 서비스 원스톱 처리를 위한 -
기존 2층 방호구조과에 있던 민원실은 공간이 좁고 민원인의 방문 등에 불편함이 있어 같은 층에 별도 공간을 마련해 아늑한 분위기의 민원실을 확장 이전함으로써 민원인의 방문이나 업무처리가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민원실에서는 소방건축, 다중이용업소, 위험물 등 소방업무 전반에 대한 민원을 원스톱으로 처리하게 되며 민원인은 소방민원처리에 어려움이 있거나 궁금한 사항을 전화(소방민원실 380-0837~8) 또는 방문을 통해 친절한 1:1 멘토링 상담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다.
이정호 소방민원팀장은 “가정에서도 신청이 가능한 소방민원센터(온라인)운영과 더불어 소방서를 직접 찾는 민원인을 ‘가족처럼’, 신청하신 민원은 ‘내일처럼’ 해결해 드린다는 마음가짐으로 신뢰받는 소방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