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이 지난 14일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의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민원담당 전직원을 대상으로 내부적으로 실시해오던 친절교육을 외래전문기관인 교보생명 CS 컨설턴트에 의뢰해 이뤄졌다.
지창휴 교보생명CS 컨설턴트는 ‘친절한 민원응대 및 전화예절’이란 주제로 ▲민원인을 대하는 기본자세와 예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전화예절을 통한 행정서비스 제공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마인드 함양 등에 대해 강조했다.
교육을 받은 공무원들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친절교육을 실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군은 직원들의 업무처리 능력을 배양을 통한 고객만족의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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