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정확,친절한 업무처리 노력 결과

한전 담양지점(지점장 서상엽)이 한전 본사에서 여론조사기관인 동서리서치에 의뢰해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남본부내 25개 사업장에서 3위, 동일 평가 군에서 1위를 기록했다.
한전 담양지점은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아침방송을 통해 사무실에서 인사와 전화응대 연습을 매일 실시해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보다 신속,정확하고 친절하게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업무처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사회봉사단의 불우이웃 물품전달과 장날 읍내 정화활동, 대나무축제, 이장단 한마음 체육대회 등 지역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서상엽 지점장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좋은 평가를 해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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