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담양지점(지점장 서상엽)은 최근에 기획재정부가 실시한 공기업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광주·전남 한전 25개 지점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한전 담양지점은 지난해 하반기에도 본사에서 실시한 자체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전남본부내 25개 사업장에서 3위, 동일 평가 군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 동안 한전 담양지점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매일 인사와 전화응대 실습을 적극 실시하며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사회봉사단을 운영하면서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물품을 전달하고 청소를 실시하는 등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서 지점장은 “직원들의 끝임없는 노력과 적극적인 활동으로 인해 좋은 성과가 나온거 같다”면서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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