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불만제로 행정서비스에 도전
담양군 불만제로 행정서비스에 도전
  • 마스터
  • 승인 2010.10.12 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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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 감동을 위해 직원 대상 4S 친절교육

고객감동의 서비스형 지방정부 구현을 위해 담양군이 행정서비스 불만제로화에 도전한다.

군은 최고의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주민감동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지난 5일 군청 회의실에서 실과소와 읍면사무소 민원업무 담당자에 대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교보생명 CS컨설턴트 황장희 전문강사를 초청 ‘명품 담양군청, 함께하는 친절서비스 문화 만들기’란 주제로 고객의 기대와 욕구에 맞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 마인드 함양 교육이 이뤄졌다.

특히 기업형 대민서비스인 고객 중심의 4S(신속, 친절, 확실, 스마트) 실천으로 주민감동의 서비스형 지방정부 구현하겠다는 목표다.

군 관계자는 “행정서비스 불만 제로화를 통한 감동행정, 신뢰행정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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