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정확,친절한 업무처리 노력
한전 담양지점(지점장 서상엽)은 최근 지점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광주·전남 한전 25개 지점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한전 담양지점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매일 인사와 전화응대 실습을 했으며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업무처리 및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담양지점 사회봉사단은 소외된 이웃에 위물품을 전달하고 청소를 실시하는 등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한전 담양지점은 지난해 하반기에도 본사에서 실시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전남본부내 25개 사업장에서 1위, 자체 검침협력사 고객만족도는 전국 189개 사업소에서 1위를 기록했었다.
서 지점장은 “고객에게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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