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담양지점, 고객만족도·청렴도 1위
한전 담양지점, 고객만족도·청렴도 1위
  • 마스터
  • 승인 2012.01.0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 25개 지점 평가

한전 담양지점이 2011년 고객만족도 및 청렴도 조사에서 광주전남 25개 지점 중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한전 담양지점이 3년연속 한전 본사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 1위라는 명성을 이어가는 것이어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전 담양지점은 고객만족을 위해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아침서비스방송을 통해 인사와 전화응대 실습을 매일 실시,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고 있다.

담양지점은 고객 민원 응대시 신속, 정확, 친절 및 No 없는 업무처리를 생활화하고 업무를 처리할 경우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인드를 내재화해 보다 신속․정확하고 친절한 업무처리로 고객이 ‘매우만족’ 할 수 있도록 열정을 가지고 전 직원들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회봉사단은 대나무축제 등 지역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봉산지역아동센터 소속아동을 대상으로는 2010년부터 학년별 맞춤 영어과목 학습지도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기업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있다.

서상엽 지점장은 “고객만족도․청렴도 1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항상 매우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담양지점 전직원이 끊임없이 노력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추성로 1379번지
  • 대표전화 : 061-381-1580
  • 기사제보 : 061-382-4321
  • 인쇄물,기념품,광고문의 : 061-381-3883
  • 팩스 : 061-383-211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재근
  • 법인명 : 담양군민신문
  • 제호 : 담양군민신문
  • 등록번호 : 전남 다 00232호
  • 등록일 : 2006-9-14
  • 발행일 : 2006-9-14
  • 발행인/편집인 : 최광원
  • 담양군민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담양군민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dy1@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