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전남 25개 지점 평가
한전 담양지점이 2011년 고객만족도 및 청렴도 조사에서 광주전남 25개 지점 중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한전 담양지점이 3년연속 한전 본사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 1위라는 명성을 이어가는 것이어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전 담양지점은 고객만족을 위해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아침서비스방송을 통해 인사와 전화응대 실습을 매일 실시,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고 있다.
담양지점은 고객 민원 응대시 신속, 정확, 친절 및 No 없는 업무처리를 생활화하고 업무를 처리할 경우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인드를 내재화해 보다 신속․정확하고 친절한 업무처리로 고객이 ‘매우만족’ 할 수 있도록 열정을 가지고 전 직원들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회봉사단은 대나무축제 등 지역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봉산지역아동센터 소속아동을 대상으로는 2010년부터 학년별 맞춤 영어과목 학습지도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기업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있다.
서상엽 지점장은 “고객만족도․청렴도 1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항상 매우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담양지점 전직원이 끊임없이 노력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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