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읍, 친절한 대민행정서비스 노력
담양읍, 친절한 대민행정서비스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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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3.08.16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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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군지부 강사 초청 직원 대상 친절교육

담양읍(읍장 김기석)이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대민행정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

담양읍에 따르면 지난 9일 읍사무소 직원 24명을 대상으로 관내 금융기관에 근무하는 김슬비씨를 강사로 초청,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농협담양군지부 친절교육담당 김슬비 강사는 다양한 민원인에 따른 유형별 응대 요령과 사례를 통한 실천방안 및 슬기로운 대처방안을 주요 내용으로 다뤘으며, 특히 불만 민원인 응대요령과 서비스 포인트 등을 집중적으로 교육했다.

김기석 읍장은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마인드와 역량을 강화해 민원인에게 더 나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 담양읍이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기관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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